본문 바로가기


동아리

E.E.G.

응용수학부의 영어동아리로 영어를 친숙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서 영어는 기본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 있어서, 우리 동아리는 타 동아리와 어떠한 돌아리에 있어서 영어를 좀 더 친숙하고, 열심히 공부하기 위하여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동아리 클럽 : http://club.cyworld.com/thebesteeg

 T.A.S

 

응용수학부에서 가장 오래된 동아리로 상호간 자율적인 학생활동을 통해 학문과 인격을 겸비하고 봉사를 통하여 현대 대학생의 교리와 원만한 인간관계, 학교생활을 목적으로 응용수학부 재학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동아리입니다.

케이드림

 

응용수학부의 축구동이리로 매년 건강한 대학생활을 위해 축구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동아리입니다. 남자분들은 매주 1회이상 축구 및 풋살경기를 하고 있으며, 여자분들은 같이 축구를 하지는 못하지만 응원을 위주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짝축구, 발야구 및 피구도 같이 겸하고 있습니다. 원광대학교 축구동아리 연합회에 가입하여, 학교에서 하는 모든 축구행사를 다 참석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매년 1학기에는 총장배 축구대회, 2학기에는축동연배 축구대회를 참가하여 타 동아리 분들과 우정 및 화합 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클럽 : http://k-dream.cyworld.com/

C.A.N

 

응용수학부의 컴퓨터 동아리로 취업을 위한 다양한 자격증득, 과내에 컴퓨터나 홈페이지를 관리,복수전공에 중점을 두어 취업에 유리한 스펙쌓기에 목표가 있습니다. 동아리방에 컴퓨터 시설이 완비되있며 되어 있으며 동아리 수업은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대한 수업을 합니다.

 동아리 카페: http://cafe.naver.com/can226

 

 L.U.X

응용수학부의 학술동아리로 공식적인 이름은 M.S연구회로 불리며 M은 mathematics(수학)의 이니셜이고 S는 statistics(통계학)의 이니셜로 2가지 전공을 바탕으로 전공실력배양을 위해 함께 공부하는 모임입니다.  Lux는 인재양성의 명문동아리로 발전하기위해 노력 할 것이며 동아리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자랑거리들과 추억을 하나씩 하나씩 만들어 잊지 못 할 대학생활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동아리 카페 :http://cafe.daum.net/kilpyo/